관리 메뉴

moozi

삼성 바다 Developer Day In Seoul 발표자료 공개 본문

스마트폰컬럼

삼성 바다 Developer Day In Seoul 발표자료 공개

moozi 2010. 3. 30. 21:43
삼성은 지난 3월 19일 베이징에서 바다 Developer Day를 개최한데 이어서 23일에는 바다 Developer Day를 서울에서 개최했습니다.

일반개발자 대상이 아닌 파트너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였는데 약 140명 정도의 개발자들이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 삼성 바다 Developer Day in Seoul - 출처 : http://developer.bada.com/ ]


삼성은 당분간 윈도우모바일, 안드로이드, 바다등 멀티플랫폼 체제로 스마트폰을 발매할 것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안드로이드에 더 많은 무게중심을 둔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로 삼성은 바다의 확산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Developer Day를 개최하고, 개발자 대회를 열고, 바다폰 웨이브를 비교적 고사양 저가격에 출시하는등 여러 가지 일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삼성 바다 Developer Day 에는 여러 주제로 발표가 있었는데 발표자료가 공개되었습니다.


[ 삼성 바다 Developer Day in Seoul, Agenda and Lecture - 출처 : http://developer.bada.com/ ]

삼성 바다 Developer Day 발표자료는 http://developer.bada.com/blog/?cat=69 를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