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델의 안드로이드 미니 태블릿 Dell Slate 본문

안드로이드기기

델의 안드로이드 미니 태블릿 Dell Slate

moozi 2010. 3. 19. 22:51

얼마전 CES 2010 에서 델은 안드로이드 기반 미니 태블릿 Dell Slate를 소개했습니다.

아직 완전한 공개는 아니고, 일부 매체에만 공개를 한 것이라고 하는데 알려진 대략적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OS,
5인치 디스플레이,
500메가 화소 카메라

그리고 SIM 카드가 제공될거라는 소문이 있는데, 전화기로 쓰기에는 다소 크지 않은가 생각됩니다.


[ 델의 안드로이드 미니 태블릿 Dell Slate - 출처 : http://www.engadget.com ]


[ 델의 안드로이드 미니 태블릿 Dell Slate 뒷면 - 출처 : http://www.engadget.com ]

크기나 모양으로 볼 때는 MID에 더 가까운 모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핸드폰에 이어폰을 꼽은채로 통화하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출퇴근시나 이동시에 항상 영화/동영상 감상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5인치의 화면이 만족감을 줄 수 있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우리나라에 발매가 될지 궁금합니다. 설사 발매되지 않더라도 디자인이 예뻐서(?) 해외에서 구입해 들어오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델의 미니 태블릿 Dell Slate 는 안드로이드가 스마트폰, 넷북, MP3, 미니 태블릿 등 다양한 형태의 디바이스에 탑재되어가는 것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Dell Slate 동영상입니다.


 
[ 델의 안드로이드 미니 태블릿 Dell Slate - 출처 : http://www.youtube.com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