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국내최초 쿼티자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LG GW-620 본문

스마트폰컬럼

국내최초 쿼티자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LG GW-620

moozi 2010. 2. 12. 12:53
국내최초로 쿼티자판을 가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LG GW-620 이 이달안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 국내최초 쿼티자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LG GW-620 - 출처 : http://www.flickr.com ]

GW-620 는 전체적으로 그리 흠잡을데 없는 균형잡힌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쿼티자판의 스마트폰을 써보고 싶은 사용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또한, 키보드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기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LG로서는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안드로이드폰 입니다. GW-620은 해외에서는 이미 출시된 모델로 3인치의 LCD를 갖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1.5 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실제 발매될 때 더 높은 버젼의 안드로이드를 탑재할지는 모르지만( 들리는 소문에는 1.5 그대로 출시될 가능성이 많은것 같습니다. ) 현재 타사의 안드로이드 폰의 버젼이 2.1 인 점에 비해 낮은 버젼을 채택하고 있다는 점과 비교적 작은 3인치의 LCD를 갖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점입니다.

그러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다면, 가격부담 때문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구입을 망설여왔던 분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핸드폰입니다.

다음은 GW-620의 동영상입니다.


 

[ 국내최초 쿼티자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LG GW-620 - 출처 : http://www.youtube.com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