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스카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 발표 동영상 본문

스마트폰컬럼

스카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 발표 동영상

moozi 2010. 4. 14. 12:52
그동안 베일에 가려있던 스카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가 발표되었습니다.

시리우스는 스냅드래곤 CPU, 안드로이드 2.1, 3.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 영상통화, 지상파DMB 등 화려한 스펙으로 중무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http://www.androians.com/ 사이트가 개설되어 동영상 티저광고가 보여지고 있는데, 오늘(4/14) 정식 발표회를 가졌다고 합니다.


[ 스카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 마이크로 사이트  - 출처 : http://www.androians.com/ ]



다음은 스카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 발표회 동영상입니다.

이 영역은 Microsoft Windows Media Player를 MIME type으로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Media Player를 지원하지 않는 Browser에서는 이 객체를 볼 수 없습니다.
 [ 스카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 마이크로 사이트  - 출처 : http://news.etomato.com ]


스카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는 정말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곧이어 발매될 삼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일명 삼드로이드와 좋은 비교가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추천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뷰에서 구독+해 주세요. 복 받으실거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