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HTC가 만든 드로이드 'Droid Incredible' 본문

스마트폰컬럼

HTC가 만든 드로이드 'Droid Incredible'

moozi 2010. 4. 23. 07:00
Droid를 사전에서 찾아보니 Android의 동의어로 나옵니다. Android는 원래 인간의 모습을 한 로봇을 말하는데 요즘 구글의 스마트폰 OS명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 이동통신회사 Verizon에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명칭에 계속 '드로이드(Droi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발매된 드로이드를 살펴보면... 모토롤라의 드로이드, HTC의 Droid Eris 가 있습니다.


[ 모토롤라 드로이드 - 출처 : http://www.motorola.com ]



[ HTC 드로이드 Eris - 출처 : www.intomobile.com ]

모토롤라의 드로이드는 많이 알려진데 비해서 HTC의 드로이드 Eris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아마도 안드로이드 1.5를 탑재한 저사양의 보급형 기종이었기 때문인듯 합니다.

그런데 HTC에서 이번에 새롭게 'Droid Incredible'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HTC Droid Incredible'은 3.7인 OLE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프로세서, 800메가픽셀 카메라 등으로 중무장한 고급형입니다.


[ HTC 드로이드 Incredible - 출처 : skattertech.com ]

Verizon에서 계속해서 '드로이드'라는 명칭을 사용한다면 국내 삼성이나 LG에서 만든 드로이드를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HTC 드로이드 Incredible 의 동영상입니다.



 [ HTC 드로이드 Incredible - 출처 : www.youtube.com]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 손가락추천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뷰에서 구독+해 주세요. 복 받으실거에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