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새로운 쇼핑몰 적립 프로그램 '아클온' 본문

리뷰이야기

새로운 쇼핑몰 적립 프로그램 '아클온'

moozi 2010. 5. 14. 17:29

'아클온'은 내 PC에 설치하고 자주가는 인터넷 쇼핑몰을 등록해서 제품 구매시 최대 4%까지 되돌려 받는 서비스입니다. 적립된 아클은 2,000아클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찾을 수 있고, 아클을 이용해서 무료문자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고, 월드비젼에 기부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아클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게되는데, 해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한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합니다.


설치는 다음 버튼을 눌러서 계속 진행하니 쉽게 설치되었습니다. 설치후에는 아래와 같이 바탕화면에 로그인 창이 뜨는데 회원가입을 눌러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여 회원 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후에 다시 로그인 창에서 로그인을 하면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다음과 같은 위젯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크게 '돈버는 쇼핑', 'SMS','월드비젼기부'로 되어 있습니다.




'돈버는 쇼핑'에서는 옥션, G마켓, 11번가 가 등록되어 있고, 이외에 자신이 잘 가는 쇼핑몰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늘만 특가'상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ms'에서는 적립금을 이용해서 무료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월드비젼 기부하기 에서는 적립된 금액으로 기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클온은 평소에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자신의 PC에 설치해놓고 사용해 볼만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클온 서비스에 가입하실 때는 추천인 제도가 있습니다. 'pjs01'을 추천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추천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뷰에서 구독+해 주세요. 복 받으실거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