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다시 한번 대한민국 응원티셔츠를 받았어요 본문

리뷰이야기

다시 한번 대한민국 응원티셔츠를 받았어요

moozi 2010. 5. 14. 21:18
얼마전 '김싸뮤비' 월드컵 응원가 캠페인에 참여해서 다시 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를 받았습니다.

[ 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 ]

예쁘게 비닐에 잘 포장되어 왔는데, 아디다스에서 제작한 티셔츠랍니다~

입어보니, 일반 다른 티셔츠와는 달리 굉장히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것 같아요. 땀 배출이 뛰어난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뽀송뽀송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펼쳐본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 ]


목둘레 부분도 몇번 빨면 늘어지는 일반티와는 달리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색깔도 제가 좋아하는 붉은색이에요.. 검은색이 많이 먹지 않은~

그리고, 이 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의 가장 큰 특징은 가슴부분의 '다시 한번 대한민국' 글씨가 특수 반사 필름으로 되어 있어서 야간 응원에 더욱 빛이 난다는 점입니다.

[ 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 , 특수반사 필름 부착]


보이는 것처럼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환하게 반사가 됩니다. 야간 응원할 때 입으면 정말 멋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남아공 월드컵은 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와 함께할 걸 생각하니 벌써 신이 나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