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ALL THE REDS 입고 월드컵 응원 해야 겠어요 본문

리뷰이야기

ALL THE REDS 입고 월드컵 응원 해야 겠어요

moozi 2010. 5. 17. 21:56
어제 에콰도르와 평가전후 태극전사들이 월드컵 출정식을 가졌습니다. 경기도 2:0 으로 승리해서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는 꼭 원정 16강을 달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참여 하여 형지그룹에서 만든 월드컵 응원셔츠 'ALL THE REDS'를 받았습니다. 2002년에는 'Be the Reds'였는데 이번에 'ALL THE REDS' 응원티셔츠입니다. 


예쁘게 포장되어 왔는데, 위와 같이 가슴에 'ALL THE REDS'마크가 선명합니다.

사진에는 잘 안나왔는데 'Cool Max' 태그가 붙어 있어요. 일반 면소재가 아닌 'Cool Max'원단을 사용해서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해서 쾌적하고, 공기도 잘 통해서 시원할 것 같습니다. 'Cool Max'원단은 기계세탁도 가능하고 건조도 빠르다고 해요.

특히 옆구리 부분은 더 통풍이 잘되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서 더운 날씨에 땀을 많이 흘려도 땀에 젖는 것을 최소화 해줄 것 같습니다.



제가 좀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아내가 입어보니 잘 맞네요.... 아내가 갖는걸로 낙찰되었어요 ^^;

목부분도 살짝 V넥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잘 늘어나지 않게 잘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ALL THE REDS' 응원셔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올 여름에는 아내와 같이 'ALL THE REDS' 응원셔츠를 입고 태극전사들 열심히 응원 해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추천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뷰에서 구독+해 주세요. 복 받으실거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