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ozi

트위터 가입하는 법 본문

리뷰이야기

트위터 가입하는 법

moozi 2010. 5. 19. 17:25
얼마전에 트위터에 가입했습니다. 한글화된 트위터도 있는데, 그냥 영문 트위터에 가입했어요..

혹시, 트위터에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해서 트위터 가입하는 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www.twitter.com 으로 가서 오른쪽 상단의 'Join Today'버튼을 누릅니다.



2. 다음 화면에서

Full name 에는 이름을
User name 에는 ID를
Password 에는 패스워드를
Email 에는 이메일을 적습니다.

각 항목의 오른쪽에 'ok'는 중복확인 결과 문제 없으면 나타납니다.
그리고 Password 입력시 'weak'라고 나오면 비밀번호가 단순해서 보안성이 약하다는 뜻입니다.
저는 그냥 입력한대로 진행했습니다.

입력후 Create my account 버튼을 누릅니다.





3. 다음 과정은 자동입력 방지를 위해서 화면에 나타나는 문자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주의 하실 점은 두개의 글자를 모두 입력 하셔야 합니다. 글자 사이는 한 칸 띄우세요.
글자가 무슨 글자인지 읽기 어려울 때는 오른쪽의 'Get two new words'를 누르면 새로운 글자로 바뀝니다.

입력 후 Finish 버튼을 누르세요.



4. 그 다음은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하세요.
저는 Internet, mobile 을 찾다가 없어서 Technology를 선택했습니다.




5. 그 다음 화면에서는 글을 받아보기 원하는 사람을 Follow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빌게이츠의 글을 보기 위해서 Follow했습니다. 오른쪽 follow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6. 그 다음 단계 부터는 차례대로 Next step 버튼을 눌러 주었습니다.


 




7. 마지막 단계까지 통과하면 드디어 등록이 완료됩니다.
그런데 주의할 점은 화면과 같이 위에서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다음과 같이 인증링크가 날라오는데 이 링크를 한번 클릭해주어야 계정이 완전히 활성화됩니다.



그럼 이제 부터 트위터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추천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뷰에서 구독+해 주세요. 복 받으실거에요 ^^.

Comments